미국 세븐일레븐 인기 안주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 육포' 출시

세븐일레븐이 해외 직소싱으로 승부를 건다. 미국 세븐일레븐의 인기 안주인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Jack Link’s) 육포를 해외 직소싱으로 들여와 판매하기로 했다.

22일 세븐일레븐은 혼술·홈술 문화로 편의점 안주 시장이 크게 성장한 점을 고려해 글로벌 소싱 첫 번째 상품으로 안주 카테고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세븐셀렉트 잭 링크스 육포는 미국 육포시장에서 50%의 점유율을 확보한 글로벌 육포 브랜드 잭 링크스(Jack Link`s)와 미국 세븐일레븐의 단독 콜라보 상품이다.

뉴질랜드산 청정 소고기 원육을 사용해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미국 여행에서 반드시 사와야 할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글로벌소싱팀을 신설해 본격적으로 해외 유명 상품 발굴에 돌입했다.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이 관계망을 활용해 각국의 인기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세미 글로벌소싱담당 MD(상품기획자)최근 해외여행과 SNS를 통해 해외 유명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보다 간편하게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직소싱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세븐일레븐
/ 사진=세븐일레븐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