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아카시아’ 콜라보레이션 출시
  • 박지호 기자(knhy@sisajournal-e.com)
  • 승인 2018.03.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가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패션 X 식음료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봄날을 맞이하여 봄처럼 상큼한 깜짝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봄 꽃 무드에 맞춘 감성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태 ‘아카시아’ 껌의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이다.

‘스파오 X 해태 아카시아’ 상품은 블라우스, 데님치마, 자켓, 프릴 원피스 등으로 총 5가지 스타일로 출시 됐으며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카시아 꽃송이가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 됐다.

대표 상품은 네이비 색상 바탕에 플라워 무늬가 디자인 된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로, 해태 아카시아 상품의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깜짝 이벤트 기획 상품으로 한정 수량 진행 되는 상품라인” 이라면서 “꽃이 피는 따뜻한 봄철 데이트룩으로 활용하면 제격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해태 아카시아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파오는 지난해 6월, 식음료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빙그레와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을 선보였으며 출시 3일만에 60%에 달하는 판매율을 기록 하기도 했다. 올 해 1월에는 서울우유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라인의 인기를 이어갔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봄날을 맞이하여 봄처럼 상큼한 깜짝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사진=이랜드



박지호 기자
산업부
박지호 기자
knhy@sisajourna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