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시사저널

2017년 8월 24일 [Thu]

KOSPI

2,375.84

0.4% ↑

KOSDAQ

647.71

0.62% ↑

KOSPI200

310.73

0.33% ↑

SEARCH

시사저널

시사저널e.ntertain

퍼퓸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의 향수 이야기

향수만큼 자기 이미지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 없다

향수만큼 자신의 이미지를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거다. 여기 유니크한 향을 찾는 당신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의 크리스토퍼 세르바셀과 실비 갠터가 특별한 향수 이야기를 들려줬다.​

 

영감을 얻는 순간

우리가 향수를 만드는 데 기초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함께 나누는 대화다. 이야기를 하고 시나리오를 구상하다 보면 어느새 영감이 떠오른다. 특히 여행을 하면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리가 쓴 다양한 이야기를 향수 보틀
뒷면에 새기고 그 이야기를 통해 향을 소개한다.

 

작은 보틀 속에 어떤 원료가 들어가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보다는 사람들과 대화하며 향수를 이야기해주어 향수를 사용하는 모두가 그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즐기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된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꿈을 위해 몇 달간 아름다운 여주인공을 찾아 헤매는 남자 영화감독이 신선한 아름다움을 가진 뮤즈를 찾는다는 스토리를 가졌다.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의 시작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우리 부부는 캘리포니아로 로드 트립을 결심했다. 길을 따라 차를 타고 달리는 중 어느새 주변은 온통 클레망틴 나무로 드리워졌는데, 그 순간 그린 프루티 계열의 향이 선사하는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그렇게 이번 여행을 통해 이번 신제품인 새로운 코롱 압솔뤼, 꿈과 자유를 노래하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를 만들게 되었다.

 

아틀리에 코롱의 매력

아틀리에 코롱의 향은 카멜레온처럼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다. 특별한 니치 향수를 원하는사람이면 단연 코롱 압솔뤼는 최고의 선택이라 자부한다. 

 

우리의 대표적인 시트러스 코롱 압솔뤼는 자연에서 유래한 진귀한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시트러스 노트의 조합으로 만든 최초의 신개념 향수이며, 완벽하게 균형 잡힌 창조력과 탁월한 지속력을 가졌다. 또 천연 원료 시트러스가 주는 향은 우아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가졌기 때문이다.

 

뉴-니치 향수

나만의 특별한 향수를 원하는 사람들 대부분 니치 향수를 찾는다. 그런 의미에서 아틀리에 코롱은 우리만의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원액 함유량이 기존 코롱 제품보다 훨씬 높아 지속력을 오랫동안 유지해줘 일반 코롱 제품보다 퓨어 퍼퓸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자신만의 유니크함을 언제든 뽐낼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트래블 보틀을 대중화했으며, 거기에 천연 레더 재킷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가치를 더했다.

 

또 다른 시작

새로운 시트러스 계열의 제품을 구상 중인데, 겨울과 어울리는 상쾌함을 가진 향을 만들 계획이다. 또 콜렉시옹 마티에르 라인의 신제품을 통해 고전적이며 전통적인 향수 원료에 경의를 표현할 수 있는 색다른 방법도 생각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prev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