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나눔 행사' 진행…올해 경영방침·실천과제 발표

롯데물산은 4일 오전 새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 공사 현장에 첫 출근하는 3500여 명의 근로자들을 격려하며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새해 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현장 근로자들에게 '우리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수건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롯데월드타워는 총 3조 8000억 원의 투자비를 들여 123층, 555m 높이로 건설되고 있으며 일 평균 3500여 명의 근로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2일 123층 상량식 진행 후 올해 12월 완공을 목표로 외관 마무리 작업과 내부 인테리어가 한창이다.

 

또 롯데물산은 '새해 복 나눔 행사' 진행 직후 오전 9시부터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롯데물산은 '2016년 12월 22일 롯데월드타워의 성공적 오픈'이라는 2016년 새로운 경영방침과 '철저정신', '현장우선', '변화경영'이라는 실천과제를 발표했다.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현장에서 그리고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해 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올해 어떠한 도전과 시련이 놓여있더라도 강한 결속력을 갖고 힘을 합쳐 타워를 성공적으로 오픈해 모든 임직원들이 기쁨과 환희를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의 성공적인 완공과 2016년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롯데월드타워에 '도약! 대한민국' 메시지를 부착했다. 새해 첫날에는 롯데물산과 롯데건설 임직원들이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올라 안전결의대회를 가지며 새해 해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