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생산, 연구직 포함 공개채용

하이트진로는 영업,생산,연구직 등 대졸신입사용을 공개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영업, 생산, 연구직을 포함한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청년실업 해소에 동참하고 주류전문 인적자원 확보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금까지 생산직은 수시 채용을 진행해 왔으나 이번에 영업부문을 포함해 공개채용을 한다는 것이다.

모집부문은 국내 및 해외 영업직, 생산관리, 연구 및 품질관리 등이다. 입사 지원서 접수는 15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http://www.hitejinro.com), 또는 채용정보사이트(http://dream.hitejinro.com)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등을 진행된다. 이를 통해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평가를 한다는 것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받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하이트진로 채용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하이트진로 인사팀(ksunchoi@hitejinro.com) 및 하이트진로 공식 SNS(www.facebook.com/HITEJINRO.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 열정, 창의, 헌신을 갖춘 인재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전국 주요지점 국내영업직 채용도 포함하고 있어 해당지역 지방대 지원자들에게도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