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이후 브랜드와 소비자의 첫 만남…소비자 경험 통한 브랜드와의 연결고리 강화 추구
공개 이후 고객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영상 속 쑥쑥 자신감 댄스를 직접 배울 수 있는 댄스 원데이 클래스까지 개최
개학 맞아 코비 인형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패키지와 코비 네임택 굿즈로 타깃 취향 저격 극대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3주간 성장기 아이와 엄마의 마음에 자신감을 채우고 응원하는 ‘쑥쑥 자신감 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항상 재미있고 맛있는 영양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온 세노비스 키즈는 하반기에는 ‘쑥쑥 자신감 댄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모토를 고객에게 선사하되, 이번에는 고객에 브랜드 체험을 강화하고자 했다. 중독적인 세노비스 키즈송과 에너지 넘치는 쑥쑥 자신감 댄스를 현장에서 몸소 배우고 움직이면서 자연스럽게 아이들과 부모님에게 세노비스 키즈 다움을 경험하게 만들겠다는 취지다.

세노비스 키즈송과 쑥쑥 자신감 댄스는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늘 염려되는 엄마의 마음과 성장기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쑥쑥 자신감을 불어 넣고자 올 상반기에 공개한 세노비스 키즈의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콘텐츠다. 한번 영상을 보고 나면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세노비스 키즈송과 힘찬 춤 동작, 위트 있는 가사 덕분에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무엇보다 본 캠페인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면서 지난 3여년 간 디지털에서만 이뤄졌던 소비자 소통에서 벗어나 직접 현장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세노비스 키즈의 첫 활동이라는 점이 특별하다. 아이들의 쑥쑥 자신감을 독려하기 위해 행사장에서 쑥쑥 자신감 댄스를 익히고 연습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쑥쑥 자신감 댄스 원데이 클래스’를 열었기 때문이다.

‘쑥쑥 자신감 댄스 원데이 클래스’는 세노비스 키즈 광고 영상 속 안무인 쑥쑥 자신감 댄스를 창작한 전문 안무 선생님에게 직접 안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임은 물론, 친구들과 동작을 익히고 연습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세노비스 키즈 모델 기회에 도전하는 디지털 소비자 참여 이벤트로 상반기에 개최했던 쑥쑥 자신감 콘테스트의 우승자 최지안 양이 캠페인 화보와 댄스 수업의 일일 보조 선생님으로 함께 참여하기도 했다. 동시에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키즈 크리에이터를 깜짝 게스트로 초청해 수업 분위기를 더욱 북돋았다.

이렇듯 여러모로 특별한 의미를 담아낸 이번 행사에서 댄스 수업 외에도 참가자를 위한 현장 이벤트와 선물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아이와 엄마의 취향을 저격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댄스를 배우는 과정에서 신체 활동은 물론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자신감 함양, 또래들과 자연스레 어울리며 새학기를 앞두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기회를 브랜드에서 제공 했다는 점에서 엄마들의 호응과 마음을 얻었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의 선사를 이어나가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릭터 코비(KOVI)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를 통해 또 한번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며 브랜드 애정도를 극대화 했다. 캠페인을 기념하며 출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코비 캐릭터 인형인 비타코비와 수퍼코비 인형과 제품으로 구성된다. 아이의 성장기 영양 관리에도 취향에도 안성맞춤으로 선물에 제격이다. 그리고 구매자에게 증정하는 굿즈는 코비 모양로 된 네임택도 준비했다. 책가방이나 물통가방, 캐리어, 실내화 주머니 등 다방면에 활용이 가능해 귀여움은 물론 실용성까지 더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가 추구하는 방향을 고객과 나누고 공감하기 위해 오랜만에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한정판 제품과 굿즈 역시 같은 맥락으로 고객들이 우리 브랜드의 히어로 삼총사와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쑥쑥 자신감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불어 넣는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히어로 삼총사’는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제품 3종을 말한다. ▲국내 어린이 멀티비타민 1위 ‘멀티비타민미네랄’ ▲세노비스 키즈 공식몰 재구매율 1위 ‘어린이수퍼바이오틱스’ ▲국내 어린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1위 ‘츄어블오메가-3’로 구성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히어로 삼총사 한정판 제품과 코비 네임택 굿즈를 30% 할인된 혜택은 오직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