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텀블러 출시
롯데 프리미엄몰, 발렌타인 맞아 10% 중복할인쿠폰 발급
롯데제과,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선봬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2종으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화이트 초코 무스, 피스타치오 무스를 넣은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딸기 생크림 무스가 들어간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 등이다.

파스쿠찌는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글라스 콜드 컵’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화이트와 등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홀 케이크 구매 시, ‘커플 쿠폰’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1잔 더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에게 필요한 케이크와 선물용 커플 아이템 콜드컵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은 오는 12일까지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몰은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모바일 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이번 해피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 4명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 기프트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총 4가지 종류며 ‘쟈니헤잇재즈 빅 카라 가디건’과 ‘라코스테 스포츠 여성 카나비 에보 스니커즈’, ‘멀버리 플라크 스몰 짚 어라운드 지갑’, 그리고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빠르펭(50ml)’ 중 1가지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기획전 상품 구입 시 적용할 수 있는 10% 중복할인쿠폰도 발행한다. 1개의 아이디 당 1회 발급이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가나 시그니처’ 3종 등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가나 시그니처’ 3종은 가나 초콜릿을 고급화하여 선물용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가나 시그니처 밀크카라멜’과 ‘다크라즈베리’는 생초콜릿 안에 캐러멜 시럽이나 라즈베리 시럽을 넣어 색다른 맛을 낸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다.

‘가나 시그니처 셰프 컬렉션’은 2018년 세계 초콜릿 마스터즈 5위에 오른 국가대표 초콜릿 장인 김은혜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됐다. 솔리드 다크, 밀크 허니콤보, 루비 라즈베리 레몬 등 3개의 판초콜릿이 들어있으며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수제 초콜릿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가나 시그니처’ 3종은 온라인몰과 H&B스토어, 면세점, 백화점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오는 16일까지 일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 카카오톡에서는 1만원 이상의 초콜릿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피오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미지=SPC그룹
/ 이미지=SPC그룹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