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온라인몰서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판매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 사진=한독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 / 사진=한독

한독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 가격으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설맞이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와 ‘테라큐민플러스90’이 각각 1개월 분으로 구성됐다.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는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과 항산화,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을 주원료로 했다. 여기에 울금(강황)의 건강성분인 커큐민 흡수율을 개선한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더해 종합적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와 함께 세트로 구성된 ‘테라큐민플러스 90’은 제품 1포 당 커큐민이 90mg 함유돼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개별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큐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한독은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뿐 아니라 ‘홍삼Q애니타임’, ‘수버네이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홍삼Q애니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틱 1포에 사포닌 8mg을 담아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 경도인지장애 또는 경증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수버네이드 선물세트도 1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한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설맞이 선물세트는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한독몰과 CJ 몰, 위메프, 11번가 외 주요 온라인몰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