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판매 착수 5년 만에…해외 시장 공략도 적극 나서

뉴라미스 시리즈 5종 / 사진=메디톡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3년 뉴라미스 시리즈의 본격적 판매 이후 3년만인 20153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한데 이어 2년 만에 800만개를 넘어선 것이다.   

메디톡스가 독자적 기술로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우수한 품질로 출시와 함께 빠른 시장 진입에 성공해 출시 5년 만에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필러 제품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신규광고 완성하세요. 웃어보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특히 한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뉴라미스 타임징글과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설정은 온라인에서 호응을 얻으며 280만뷰가 넘는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 시장에서 높아진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세계 22개 국가에서 시판 허가를 받는 등 수출 국가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 논문이 성형외과 최고 권위인 SCI(과학기술논문 인용색인)급 국제학술지 미국성형외과 학회지에 게재되는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오용기 메디톡스 이사는 뉴라미스 시리즈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개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한 데는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덕분이라며 더욱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뉴라미스를 글로벌 1위 제품으로 성장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라미스 시리즈는 뉴라미스 딥과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한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등 총 5종으로 이뤄져 있다. 안면부 주름개선과 함께 주름 정도와 부위별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