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50%, 모이스처·센시티브 20% 각각 할인…일본서 상품평가 1위 획득

내츄레인 아쿠아필 필링젤 3종 / 사진=서윤패밀리
일본에서 필링젤 상품평가 1위였던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이 오는 20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서윤패밀리는 지난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며 올리브영에 입점했던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을 14일부터 20일까지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모이스처’, 여드름과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블 약용 성분의 ‘내츄레인 아쿠아필 센시티브’, 고보습 성분과 약용 성분 배합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내츄레인 아쿠아필 프리미엄’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프리미엄 제품은 50%, 모이스처와 센시티브는 20% 할인율을 적용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서윤패밀리는 일본에서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을 수입, 지난해 10월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시켜 국내 판매를 개시한 바 있다. 올리브영 외에도 각종 온라인채널을 가동시켜 판매망을 다각화하고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환절기에 늘어나는 각질로 인해 화장이 잘 안 되고, 트러블이 생겨 고생하는 여성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 목적인 각질 제거뿐 아니라, 복합적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스쿠알렌, 로얄젤리의 4가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피부장벽 기능 회복을 돕는다. 레몬, 로즈마리, 모란뿌리 추출물 등 10종류의 식물 유래 성분은 미백효과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서윤패밀리 관계자는 “내츄레인 필링젤은 일본판 겟잇뷰티로 불리는 아토코스메 사이트에서 지난 2014년 필링젤 상품평가 점수 1위를 받은 제품”이라며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브랜드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