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온라인 최초 헤지스 입점 기념 패밀리 브랜드위크 실시
모바일쇼핑을 즐겨 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나자 유명 패션 브랜드까지 오픈마켓에 입점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지난 한해 동안 리바이스, 컨버스, 수퍼드라이 등 약 10여 개 패션 브랜드가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옥션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상품군 매출은 전년에 비해 40% 이상 신장했다.
이달 옥션에는 고급 아동복 브랜드 헤지스 키즈가 온라인 최초로 공식 입점했다. 옥션은 이를 기념해 21일까지 헤지스 전 품목을 기획 특가에 판매하는 헤지스 패밀리 브랜드 위크를 연다.
이번 기획전엔 헤지스맨·헤지스 레이디스·헤지스 키즈·헤지스 ACC·헤지스 골프 등 LF 트래디셔널 브랜드 등 헤지스의 모든 브랜드가 참가한다. 헤지스맨 캐주얼 셔츠·니트(4만 4100원부터), 헤지스 레이디스 간절기 아우터 모음(5만 5600원부터)을 비롯한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헤지스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최대 5만 원)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신한/KB 국민/롯데/NH농협)로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후 페이백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시 2만 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태미 옥션 의류팀장은 “온라인 의류시장에서 브랜드 상품의 매출이 매년 30~40%씩 성장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옥션은 고객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패션 상품군을 강화할 예정"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