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권·3개월권 출시, 12월에 홈플러스서 구매 시 할인 혜택도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영화 월정액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홈플러스와 GS25에서 판매한다.
유플릭스 무비는 월정액을 낸 고객에게 한달 동안 모바일로 영화 동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프트카드 종류는 1개월 권과 3개월 권이 있다. 가격은 부과세 포함해 각각 7700원과 2만 2000원이다. GS25는 이중 1개월 권만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두 상품을 모두 판매한다. 그리고 3일부터 30일까지 1개월권을 6160원에, 3개월권을 1만 7600원에 파는 행사도 연다. 모두 정가보다 20% 할인 된 가격이다.
기프트카드 사용자는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플릭스 무비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접속한 뒤 메인화면 메뉴→쿠폰함→카드로 가 14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가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동여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연말을 앞두고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적합하다고 보고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장은 “편의점과 마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더 편하게 2만3천편의 영화와 미드 등의 주문형동영상(VOD)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만큼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