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스키장서 현장 할인 제공
주요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시사저널e=김희진 기자] 주요 카드사들이 겨울철 스키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BC카드는 오는 2월 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렌탈, 강습료 등을 현장에서 모든 BC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강원도 비발디파크, 모나 용평,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스노우파크, 하이원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경상도 에덴밸리 리조트 ▲전라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도 전국 주요 7개 스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스키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 리조트를 포함해 강원도 모나 용평,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과 전라도의 무주덕유산 등입니다. 이벤트는 각 스키장의 폐장일까지 진행됩니다.
곤지암 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25% 할인, 5:1강습 10% 할인을 제공하며, 모나 용평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시즌별 25~40% 할인, 호텔 사우나와 피트니스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위랜드와 기초 강습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휘닉스파크는 리프트 및 렌탈 30~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리프트와 렌탈에 대해 30~50% 할인을 적용합니다. 하이원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25~30% 할인과 더불어 스노우월드 20~30% 할인을 제공하며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을 20~50% 할인하고 눈썰매, 의류 렌탈과 스키 스쿨 10% 할인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역시 경루 시즌을 맞아 전국 10개 제휴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 및 강습, 주요 부대시설에 대해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적용합니다.
리프트·렌탈에 대해 비발디파크는 최대 30%, 웰리힐리파크는 최대 50%, 모나 용평·알펜시아·휘닉스파크는 최대 40%, 곤지암 리조트는 최대 25%, 오크밸리 리조트는 최대 60%까지 할인을 챙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원은 리프트와 렌탈에 대해 각각 25%, 30%까지 할인을 제공하며, 엘리시안 강촌은 리프트 최대 40%, 렌탈 최대 50%까지, 무주 덕유산 리조트는 리프트 최대 25%, 렌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우리카드는 2월 말까지 ▲곤지암 리조트(서울/경기) ▲강원 비발디파크 ▲모나용평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알펜시아 ▲무주 덕유산 리조트 등 전국 10개 리조트에서 리프트 이용권 최대 60%, 렌탈 및 강습 최대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야간 리프트권 1장 구매 시 1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준회원가로 객실 이용도 가능합니다. 유아동 동반 고객은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알펜시아 및 덕유산 리조트 이용 고객은 눈썰매장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