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홈쇼핑서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 선보인다

27일 밤 SK스토아에서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론칭 타이어 렌탈, 위치교환, 휠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점검관리 제공

2020-12-23     정기수 기자

[시사저널e=정기수 기자]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오는 27일 홈쇼핑 채널인 SK스토아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방송 시간은 오후 10시36분이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19일 출시한 서비스다. 프리미엄급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가입고객은 승용차용 소형차종부터 중대형차종,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렌탈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위치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또로로로’는 고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담아 ‘또로’ 캐릭터를 지난 2011년 5월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TV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등에 활용하고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홈쇼핑 방송장면. / 사진=금호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