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홍보관서 사전 분양상담 진행중...2018년 5월 입주 예정

e편한세상 미사 조감도 /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A27블록에 지하 1~지상 29, 5개동, 652가구로 구성된 e편한세상 미사를 내달 분양한.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69145가구 84507가구이다.

 

e편한세상 미사가 위치한 미사강변도시 A27블록은 서울에서 미사강변도시로 진입하는 관문으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로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서울춘천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와도 가깝다.

 

단지 앞 정류장에 천호, 잠실, 하남권을 연결하는 버스가 지난다.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이 개통되면 광역 교통망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서쪽에 미사강변도시를 관통하는 망월천과 수변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미사리조정경기장, 하남종합운동장과 한강으로 연결되는 자전거도로가 단지 안에 설치돼 있다.

 

교육과 편의시설도 양호하다. 단지 인근에 미사중앙초, 미사중학교가 있으며 올해 개교 예정인 청아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가까운 대형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하남점과 올해 9월 개점 예정인 하남유니온스퀘어가 있다하남유니온스퀘어는 축구장 70배 크기의 국내 최대 교외형 복합쇼핑몰로 신세계백화점, 영화관, 키즈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대림산업은 지난 22일부터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7-3번지 엘크루에 분양홍보관을 열고 사전 분양상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정식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마련되며 2월 중 오픈 할 계획이다. 입주는 20185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