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SCIENCE / 사진=예림당

 

예림당은 종로학원하늘교육과 공동 개발한 학습지 “Why? SCIENCE”를 내년 1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Why? SCIENCE’는 국내 단행본 출판 시장의 최고 판매 기록인 6600만부가 판매된 를 과학교과 학습과 연계했다.

국내 과학전문 교수진이 개발하고, 하늘교육 실험과학 및 영재과학 지도를 통한 수업으로 진행될 ‘Why? SCIENCE’는 하늘교육 에듀올을 통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나성훈 예림당 대표는 “이미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는 종로학원하늘교육의 탄탄한 교육시스템을 통해 또 다른 형태의 Why?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직접 집으로 찾아가는 선생님들의 교육으로 단행본 Why? 시리즈의 학습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Why? SCIENCE와 연계된 Why? 시리즈의 판매 증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했다.

‘Why? SCIENCE’는 초등1~6학년을 대상으로 총3단계(단계별 48주)로 구성되며, 매주 교재와 함께 e-book에 실린 개념 이해 동영상, 그리고 학부모지도서가 제공된다.

수업신청은 하늘교육 홈페이지 및 전국 하늘교육 에듀올지점으로 문의하면 되고,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최신간 를 3개월 간 1권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문의: 하늘교육홈페이지(www.edusky.co.kr) / 1599-3201).

 

 

하장청 기자 jcha@sisabiz.com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