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우수 성과 창출 41개 TDR팀에 격려 및 포상

파주에서 열린 LG디스플레이 2016년 전사TDR 출정식에서 한상범 부회장(가운데)이 권동섭 노조위원장(오른쪽),박정기상무(TDR대표리더)와 핸드프린팅 행사를 하고 있다. /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17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 대강당에서 ‘2015 혁신성과 발표회’를 개최하고 올 한해 탁월한 성과를 낸 임직원들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TDR 참여 임직원 및 가족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선 기술, 제품, 생산부문 등 각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한 41개 TDR팀들에게 특별 포상금과 해외여행 등의 부상이 주어졌다.

TDR( Tear Down & Redesign)팀은 특정 과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팀을 구성해 혁신적 성과를 당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LG그룹 내 조직을 말한다.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LG디스플레이의 혁신성과 발표회는 매년 전사적 핵심 과제들을 수행한 TDR별 성과에 대해 사업기여도, 기술 선도력 등 엄정한 평가를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낸 팀에게 세계 1위상(월드넘버1)(2팀), 금상(12팀), 은상(20팀), 스킬상 순으로 포상한다.

이날 행사는 2016년 TDR팀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전사 TDR 출정식을 시작으로, 2015년 우수팀에 대한 시상식, TDR 참여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1년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만찬 등 가족 친화적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출정식에서는 올레드(OLED) TV 수익성 확보를 목표로 한 ‘Mega TDR’을 비롯해 2016년에 혁신활동을 통한 새로운 성과 창출에 매진할 52개의 TDR팀이 새롭게 탄생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2016년 디스플레이산업은 생사의 중대 기로에 서있다”며 “모든 역량을 집중, 변화와 혁신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한 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엄민우 기자 mw@sisabiz.com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