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몰 유산균, 두유 등 최대 50% 할인 혜택···롯데마트 어린이날 겨냥 완구용품 20~30% 할인
bhc, 치킨 증정 이벤트···파리바게뜨도 SKT와 최대 2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가 특가전을 준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축된 소비심리에 불을 지펴 불황 반등의 기회로 삼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특가기획전.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특가기획전. /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 달간 자체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릴레이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

‘언제나 고마운 당신에게’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행사가 많은 5월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알차게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생유산균, 쾌변두유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앞둔 4일부터 5일까지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를 30% 할인하며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어버이날 기간인 7일부터 8일까지는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30% 할인, 14~15일 스승의 날에는 ‘쾌변두유’를 50% 할인하며, 이어 17~18일 성년의 날에는 ‘키스틱’ 30% 할인, 20~21일 부부의 날에는 삼겹살과 목심을 5% 할인 판매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30% 가격을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변 사람에게 ‘파스퇴르 아이생각’을 추천하면 추천자와 구매자 모두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밥, 소스, 국이 한 세트로 구성된 ‘유아식 세트’는 론칭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 /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를 진행해, 완구와 보드게임, 유아완구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우선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아완구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해당 럭키박스에는 인기 캐릭터인 ‘폴리’, ‘슈퍼윙스’, ‘토마스’, ‘엄마까투리’, ‘페파피그’ 관련 완구가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전 점 2000개 한정으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영실업 또봇V 레오카이저’를 4만 4900원에, ‘엑스가리온 트리플 가리온 퍼펙트세트’를 기존 판매가 8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7만1200원에, ‘토미카 DX토미카 타워세트’를 기존 판매가에서 30% 할인된 4만5300원에 선보인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도 준비해, 간단한 규칙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플렌더(21*73*27cm)’를 기존 판매가 3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금액인 3만1200원에, ‘마리오 어드벤쳐 게임DX’를 기존 판매가 2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2만3200원에 판매한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시즌을 맞아 야외시즌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5월 5일(화)까지 ‘마이크로 킥보드’ 브랜드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텐트와 캠핑놀이 완구로 구성된 ‘렛츠고 리틀캠핑 테이블세트’를 4만4900원에 선보인다.

집콕 생활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전자게임 다다익선 행사도 준비해, ‘닌텐도스위치 소프트웨어 29종’과 ‘플레이스테이션4 소프트웨어 13종’을 1개 구입하면 10%, 2개 이상 구입하면 15%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정상 소비자가 대비, 브랜드 교차 불가).

bhc치킨 가정의달 치킨 증정 이벤트. /사진=bhc치킨
bhc치킨 가정의달 치킨 증정 이벤트. / 사진=bhc치킨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SR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을 구매 후 BSR(bhc+C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인증샷과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11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는 최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hc치킨의 부분육 시리즈인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를 포함해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의 전 메뉴가 해당되며 치킨 인증샷과 함께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 하거나 블로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파리바게뜨 T데이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T데이 프로모션. /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가정의달을 맞아 오는 8일까지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데이(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T멤버십 앱 내의 ‘T-데이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생성하고,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코앱에서 파리바게뜨 쿠폰을 등록한 후 전국 페이코 결제 가능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번 ‘T-데이 할인 혜택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인 1회, 구매 금액 5만원 한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