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급 대상 190여종 모델

/사진=LG전자
LG전자는 190여 개 환급 대상 모델 구입 고객에게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환급 대상 트롬 세탁기 21kg 제품을 미니워시, 스타일러, 14kg 이상 건조기 등 다른 의류관리가전과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은 환급금 외에 최대 8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자에게 10% 환급 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의 환급 대상 가전은 190여 개 모델이다.

한국에너지공단은 지난달 말부터 올 연말까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TV,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환급해주고 있다. 환급을 원하는 구매자는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체 예산 규모는 1500억원이다.

LG전자는 정부 환급금 외에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구매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환급 대상인 울트라 HD TV(75/65/55/49형)를 구입하는 고객은 환급금 외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최대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환급 대상 스탠드형 투인원(2in1) 휘센 에어컨 구매자는 최대 4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에너지 효율이 상대적으로 낮은 정속형 에어컨의 10년 이상 사용자는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는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급 대상인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S309DWS, AS247DWE)을 구입하면 무빙휠을 받는다. 또 고객이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필터를 교체하고 제품을 청소 및 점검하는 유지관리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받는다. 환급 대상 트롬 세탁기 21kg 제품을 미니워시, 스타일러, 14kg 이상 건조기 등 다른 의류관리가전과 동시에 구매할 경우 환급금 외에 최대 8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고객들이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환급사업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