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awler's Encyclopedia’의 국내 최초 정식 한국어판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전략을 다룬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을 서울 문화사에서 국내 최초로 오는 27일 정식 출간한다. / 사진=서울문화사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전략을 다룬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을 서울 문화사에서 국내 최초로 오는 27일 정식 출간한다. / 사진=서울문화사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전략을 다룬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을 서울 문화사에서 국내 최초로 정식 출간한다.

브롤스타즈는 지난 2018년 12월 정식 출시 후 첫 달에만 63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상황과 설정에 대해 철저하게 분석한 게임 전략가이자 작가인 제이슨 리치가 가이드북을 집필했다.

브롤스타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업체인 슈퍼셀에서 개발한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 액션, 전략, 개인전, 팀전 모두 가능한 게임이다. 기존 슈퍼셀 게임과 마찬가지로 매뉴얼을 익히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게임이다.

특히 브롤스타즈는 정식 출시 후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지출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타 게임과는 달리 국내판 공략서가 없고 게임 리뷰가 적은 편이다. 국내 플레이어들은 게임 크리에이터들을 통해서 게임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고 있지만 그 역시도 여러모로 한계가 있다.

서울문화사에서는 브롤스타즈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스카이홀스(Skyhorse) 출판사의 ‘The Brawler's Encyclopedia’를 정식 계약하고, 국내판 공략서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을 오는 27일에 출간한다.

‘최강 브롤러 전략 가이드북’은 브롤스타즈 플레이어를 위한 중요한 게임 정보와 비결을 담고 있다. 초보자와 경험자 모두에게 유용한 기본 정보부터 33개 브롤러 특징 분석, 플레이어를 위한 35가지 전략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브롤스타즈 전문가 및 관련 웹 사이트를 소개해 전 세계 이슈를 플레이어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