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와 콜라버레이션
슈레피,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3색 파스텔톤 ‘쉬폰 레이어 블러셔’ 세포라 입점

/이미지=오뚜기
/ 이미지=오뚜기

 

유통업계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콜라보레이션이 뜨고 있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최근 유명 크리에이터 도티의 캐릭터를 활용해 나트륨은 낮추고 칼슘과 DHA를 넣은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카레를 주로 취식하는 이유 중 ‘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가 가장 많은 요인으로 꼽힐 정도로 카레의 ‘강황’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채소를 골고루 먹일 수 있다는 장점이 카레를 선택하는 부모들의 주요 이유로 꼽혔다.

오뚜기 ‘어린이 카레’는 성장기 자녀에게 도움을 주는 칼슘과 DH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기존 카레 대비 나트륨을 40% 이상 저감해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한 카레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과일, 채소, 치즈의 풍미가 조화된 더 순한 맛의 ‘어린이 카레’는 파우치 2입 소포장으로 구성되어 조리와 보관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한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티 캐릭터를 활용한 카레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더 순하고 건강한 ‘어린이 카레’를 출시했다”며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와의 콜라보로 더욱 사랑 받을 제품”이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와 협업한 ‘쉬폰 레이어 블러셔' 제품을 세포라에 입점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톡톡 튀는 콘텐츠로 구독자 18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예가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파스텔톤 컬러 3색 조합의 블러셔 팔레트로 제품 하나로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은은한 발색으로 세 가지 컬러를 간편하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도 볼터치 메이크업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지닌 것도 ‘쉬폰 레이어 블러셔’만이 지닌 강점이다.

‘블러셔는 지속력이 짧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다공질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와 오일을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 및 연출 할 수 있다.

‘쉬폰 레이어 블러셔’는 지난 10일 세포라 3호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입점과 함께 세포라 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슈레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 입점을 통해 홀리의 ‘릿지 블러셔’, 레오제이의 ‘겟 리프 트윈 패드 팩’,다예의 ‘쉬폰 레이어 블러셔’까지 연이어 출시하며 국내 뷰티 트렌드에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슈레피는 세포라가 선택한 국내 파트너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상품을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 기획 및 출시하는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레이블 브랜드다.

/이미지=슈레피
/ 이미지=슈레피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