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사업부, 프리미엄 소재 엄선해 제조···런칭 기념 할인쿠폰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동영제. / 사진=동국제약
동영제. /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자사 헬스케어사업부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동영제(동국제약 영양 제작소)’를 신규 런칭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영제는 고품질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한국 소비자 건강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상품에는 피로개선 멀티비타민, 피부건강 항산화 멀티비타민, 기억력 개선 멀티비타민 등이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며 “마데카크림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처럼, 동영제도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여 대한민국 건기식 대표 브랜드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제품은 롯데와 현대, 신세계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는 48개 ‘동영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들 매장에서는 다이어트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과 보스웰리아, 리프리놀을 원료로 사용한 관절건강제품, 크릴오일1000 등 다양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동영제 브랜드 런칭을 기념,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2020년 1월 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내년 1월 3일부터 27일까지는 명절 프로모션으로 설 선물세트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