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맥도날드, 내달 1~25일까지 매일 메뉴 1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제공
쿠팡 ‘2019 크리스마스’ 오픈···겨울왕국 굿즈 60% 할인

올해 마지막 특수인 '크리스마스'를 잡기 위한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파스쿠찌의 겨울’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출시한다.

신제품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폭신한 쉬폰 케이크 ‘렛잇스노우케익’, 3단으로 레이어드 된 초코 시트와 커스터드 바나나 초코 가나슈가 조화를 이룬 ‘트리플 포레스트 케익’, 초코 시트에 바삭한 초코볼과 체리가 어우러진 ‘베로나 미니케익’,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반죽해 발효하고 프랑스산 버터와 지중해산 과일칩 등을 활용해 만든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골든 파네토네’ 등 4종이다.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 파스쿠찌 시그니처 제품 ‘골든 파네토네’는 다음달 19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그 외 케이크 3종은 다음달 5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크리스마스에 판매하는 모든 홀케이크는 각 매장에 전화를 하거나,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미지=파스쿠찌
/ 이미지=파스쿠찌

맥도날드는 다음달 1일부터 25일까지 고객에게 매일 선물을 제공하는 ‘25일 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한다.

맥도날드 앱에서 고객들은 매일 메뉴 1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 크리스마스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맥도날드 인기 버거 3종 세트(맥치킨 모짜렐라,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빅맥) 중 1개를 구입 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기간별 대상 버거와 무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첫 주인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는 올해 맥도날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사용가능한 다양한 디저트 및 사이드 메뉴(스낵랩, 콘파이, 쉐이크, 선데이, 맥너겟, 애플파이, 치즈스틱, 딸기 칠러 중 1개) 무료 쿠폰이 매일 제공될 예정이다.

또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방문해 QR 코드를 스캔하면 따뜻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노트북, 에어팟, 맥도날드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레스토랑에 3번 방문해 해당 이벤트에 3회 응모하면 한정판 맥도날드 노트 또는 콘파이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상품들을 모아 ‘2019 크리스마스’를 오픈했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테마관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 연말을 맞아 떠나는 여행상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모았다. ‘선물관’에서는 ▲로봇/작동완구 ▲인형 ▲승용/스포츠완구 ▲패션/잡화 ▲화장품/향수 ▲반려동물용품 등 20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다음달 8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선물 구매 시즌을 대비해 완구에 중점을 뒀다. 오는 26일까지 화제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굿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미지=쿠팡
/ 이미지=쿠팡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