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위메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 입점···플리마켓 열어
  • 유재철 기자(yjc@sisajournal-e.com)
  • 승인 2019.11.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아이디어, 척, 플로티제이 등 45개 브랜드 참여···30% 추가할인쿠폰 제공

위메프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를 정식 입점해 선보인다.

위메프는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 최초로 다음달 2일 하루 동안 ‘에이랜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랜드는 700여개 이상 브랜드의 의류, 잡화, 생활용품, 뷰티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디자이너 편집숍으로 명동·홍대·코엑스 등 국내 11개, 뉴욕·홍콩·태국 등 해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날 행사에는 ▲제너럴아이디어 ▲척 ▲베테제 ▲위글위글 ▲플로티제이 ▲플라즈마스페어 ▲바스틱 등 에이랜드의 4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3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에이랜드플리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 아우터, 캐시미어 니트 등 에이랜드에서 디자인과 품질이 검증된 상품 500여개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고, 올 겨울 인기 패션 트렌드인 숏패딩, 스트리트 브랜드의 맨투맨과 후드티 등은 특가에 선보인다.

서호남 위메프 캐주얼의류팀 팀장은 “그동안 온라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에이랜드 플리마켓을 온라인 채널 최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위메프가 가진 온라인 플랫폼 파워와 에이랜드의 트렌디한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위메프
/ 이미지=위메프

 

유재철 기자
산업부
유재철 기자
yjc@sisajourna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