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WHAT’S NEW
  • 송정은 우먼센스 기자(brandcontents@sisajournal-e.com)
  • 승인 2019.1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의 문턱에 들어선 11월, 건조하고 거칠어진 겨울 피부에 극강의 보습을 선사할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1. CNP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크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드 프로폴리스와 여왕벌 펩타이드라 불리는 로열 펩타이드 성분이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밀도 높은 광채와 탄력을 선사한다. 앰플 15ml 3만2천원, 크림 50ml 6만4천원.

 

2.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립밤

복숭아, 딸기, 살구, 크랜베리, 카카오 시드 오일, 망고씨 버터 등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아 과일을 깨문 듯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보습 틴티드 립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5g 2만2천원.

 

3. 맨소래담 립케어 립팟

스콸렌, 아보카도 오일, 시어버터, 멘톨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의 집중 케어를 도와준다. 8.5g 5천8백원.

 

4. 예화담 에센스 립 밤

고서에 기록된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전통 처방에 대한 재해석을 바탕으로 규화방(홍화, 인삼, 구기자)에 수분을 머금을 5가지 꽃(연꽃, 작약, 홍화, 금은화, 국화) 성분을 함유한 립 밤. 입술의 수분 상태에 따라 옅거나 진하게 발색되는 점도 재미있다. 3.5g 2만2천원.

 

5.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라벤더, 스위트오렌지, 베르가모트, 제라늄, 만다린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에 시트러스와 플로럴 향이 추가돼 스트레스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자기 전 베개 위에 뿌려 사용한다. 100ml 3만원.

 

6. 이지듀 메이크업 립 밤

입술 피부 장벽의 기능 강화는 물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핑크·코럴 틴트 립밤과 멘톨 성분을 함유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모이스트 립밤 두 가지. 틴트 3.7g 1만8천원, 모이스트 립 밤 3.7g 1만5천원.

 

7. grn+ 밸런스 효소핏

답답한 속을 편하게, 묵직한 몸을 가볍게 해주는 효소 제품.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효소, 지방 분해를 돕는 리파아제 효소, 단백질 분해를 돕는 프로테아제 효소 등 8가지 효소와 식이섬유, 12종의 유산균 혼합 분말이 배변 활동을 돕고 장 건강을 케어해준다. 상큼한 레몬 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3g×30개 5만3천원.

 

사진=각 브랜드 제공

 

1. 비디비치 톡식 더 뮤트

리한나, 케이트 모스, 마돈나 등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사마야 프렌치와 협업한 톡식더 뮤트 컬렉션. 그중 원더 립 드레스는 건조함 없이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크리미 벨벳 매트 텍스처로 어시한 립컬러가 아름답다. 각각 2.7g 2만9천원.

 

2. 블랑쉐 화이트닝 펄브라이트닝 캡슐 세럼

발효 진주 추출물 80%와 글루타치온 플랑크톤 추출물 성분이 피부 속 칙칙함을 개선, 광채 나는 피부로 밝혀주는 고농축 광채 세럼. 30ml 7만8천원.

 

3. 파인트리 니치 퍼퓸 삼푸

뷰티 살롱 파인트리에서 론칭한 퍼퓸 샴푸. 마치 향수로 샴푸한 듯 모발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를 하루 종일 누릴 수있다. 꽃과 풀 향기가 조화를 이룬 라튤립, 나무 향과 흙 내음이 어우러진 우드세이지 & 시 솔트, 미르토 3종이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99%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두피에 순한 것도 특징. 500ml 2만2천8백원.

 

4. 더페이스샵 퍼퓨머블 핸드크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제공하는 핸드크림에 고급스러운 향기를 더했다. 싱그러운 풀 내음의 01 그린 머스크, 달콤한 바닐라 향의 02 바닐라&아이리스가 있다. 50ml 1만2천원.

 

5. 베이직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그린 커피빈 오일이 주원료로 보디 피부에 탄력과 보습,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토닉 오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잔여감이 남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100ml 5만6천원.

 

6.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오렌지빛 코어 캡슐이 함유돼 피부 톤, 피붓결, 피부 광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올인원 세럼. 병풀 테카를 함유해 피부 진정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50ml 8만8천원.

 

7. 아더마 에피뗄리알 A.H 듀오 젤-오일

젤처럼 가볍게 발리고 문지르면 오일로 녹아 흡수되는 멜팅 텍스처로 고함량 보습 성분을 함유, 건조해져 트고 갈라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임산부의튼 살 케어도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 40ml 2만8천원.

 

8.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 알로에, 칼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된 고보습 크림 클렌저. 속땅김 없이 촉촉한 세안을 가능하게 해준다. 145g 2만원.

 

우먼센스 2019년 11월호

https://www.smlounge.co.kr/woman

에디터 송정은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송정은 우먼센스 기자
송정은 우먼센스 기자
brandcontents@sisajourna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