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등 건강즙 3종과 깔라만시 음료 입점···입점 기념 2+1 프로모션 진행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 / 사진=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 / 사진=휴온스내츄럴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랄라블라에 입점하며 젊은 여성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 및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휴온스내츄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오프라인 구입 문의가 많아 랄라블라 전국 150개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 슈퍼베리, 양배추)’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 자연 재료를 배합해 젊은 소비자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즙이다. 시중의 일반 건강즙과 달리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이 더해져 있어 피부 건강과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다.  55Kcal로 칼로리도 낮아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 8월 한 달 간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2+1 행사를 진행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너뷰티, 건강 식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처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지난 3월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