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떠나자' 바캉스 시즌 아이템도 가지각색!
  • 유재철 기자(yjc@sisajournal-e.com)
  • 승인 2019.07.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블랙프라이데이급 할인 혜택
신라스테이, 도심 속 바캉스 즐기는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출시
22일 티몬데이, 블루투스 스피커·제주 항공권·제철과일·바캉스룩 등 여름휴가 준비 상품 판매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 18일부터 4주 동안 미국의 연말 초대형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여름판 초특가 행사 ‘썸머 블랙버스터’를 진해 중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겨울 홈플러스가 진행한 행사 ‘블랙버스터’에 이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각종 먹거리부터 휴가철 아이템까지 다양한 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선, 가공식품 등 바캉스 먹거리를 비롯해 각종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블랙프라이데이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매주 카테고리 별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 10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빅딜가격’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빅딜가격은 산지의 농장주 및 제조사와 협력해 고품질의 상품을 대량으로 사전에 확보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좋은 가격으로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홈플러스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는 30톤 물량의 ‘농협안심한우 구이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은 40% 할인해서 5690원(100g)에 판매한다.

가성비 프로모션으로 생활용품 및 가공식품 1+1 행사인 ‘득템찬스’도 마련된다. 행사 1주차에 기간별로 ‘컵라면 2+1’, ‘봉지과자 2+1’, ‘아이스티 1+1’ 행사를 진행하며, ‘물티슈 1+1’ 행사는 31일까지 계속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여름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만큼 고객들의 소비 부담을 덜고자 이번 ‘썸머 블랙버스터’ 행사를 기획했다”며 “연중 최대 행사로 각인된 블랙프라이데이의 여름 시즌 버전으로 휴가 계획으로 지출이 많은 여름에도 남다른 스케일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을 위한 대표적 여름 초대형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부 활동이 고민되는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전시회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아트 바캉스 패키지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진행하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다.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한 객실로 돌아와서 신라스테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여행 토퍼와 리미티드 베어로 인증샷을 남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산뜻한 컬러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도 포함되어 있어 기분 전환도 할 수 있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티몬은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티몬데이를 앞두고 1100여개 이상의 파격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 준비를 위한 여행 상품들과 더불어 이전 티몬데이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블랙슈가 흑설탕 버블 밀크티 등의 인기 상품들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2일 자정에는 ▲JBL 펄스3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화이트 제품 ▲EINZ 아인츠 32인치 TV(HD LED KXZ32HD), 블랙슈가 흑설탕 버블 밀크티 1잔을 1900원(무제한)에 판매한다.

오전 2시에는 ▲산동항공‧동방항공 청도 2박 3일 패키지,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커피우유 상품을 정가에서 47% 할인된 500원(500개) 특가에 선보인다.

오후 2시에는 ▲삼천리 20 애스크 미니벨로 자전거, 오후 6시에는 ▲금호농협 별빛촌 털복숭아(3.5kg), 이 밖에도 오후 8시에는 8월 성수기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김포-제주 편도항공권 이스타항공권을 4900원에, 10시에는 ▲러브핑코 여름 바캉스룩 상품을 2900원에 판매한다.

22일 하룻동안 2만원 이상 2000원, 5만원이상 7000원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22일 월요일 티몬데이는 여행 패키지, 항공권, 제철 과일 등 무더운 여름철과 휴가 시즌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상품들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어느시간에 티몬에 들어오더라도 파격적인 가격의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유재철 기자
산업부
유재철 기자
yjc@sisajourna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