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트 이네웨어 최대 50% 할인
티몬, 바캉스 시즌 맞이해 여름 상품 준비
24시간 시간대별 특가 상품 공개

유통업체들의 막바지 썸머 이벤트가 한창이다.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데이즈 이너웨어의 7월 매출이 1년 중 가장 높은 것을 감안해 시원하고 가벼운 '쿨리즘' 이너웨어를 비롯해 여름철 이너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데이즈는 쿨리즘 이너웨어 2매 구매시 50% 할인, 쿨리즘 양말 2매 구매시 30% 할인, 쿨토시를 3000원 균일가 판매 혜택을 마련했다.

데이즈 쿨리즘 이너웨어는 '가성비'를 무기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 5월 행사에서 2주 만에 12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이와 함께 남성,여성,아동,유아 의류도 최대 37% 할인해 판매한다.

데이즈는 우선 남성의류로 티셔츠 20여종을 23~37% 할인해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마블 어벤져스 티셔츠, 오버핏 티셔츠, 비치 그래픽 티셔츠 등이다. 여성의류에서는 '더 시원한 팬츠'를 20%~37% 할인한다.

박정례 데이즈 브랜드 매니져는 "옷을 매일 빨아입어야 하는 여름엔 기본형 티셔츠류의 수요가 높아진다"며 "데이즈 핫 썸머 쿨 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일상복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티몬은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티몬데이를 앞두고, 8일 자정부터 아쿠아슈즈, 아가타 래쉬가드 등 바캉스에 필요한 제품들을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8일 자정에는 ▲HP 노트북 ▲삼계탕 쿠킹박스▲아가타 래쉬가드 ▲자외선 차단용 쿨토시, 쿨마스크 ▲끈나시 등을 준비했다.

오후에도 타임특가가 이어진다. 낮 12시에는 쥬씨 아메리카노 오후 3시에는 아쿠아슈즈 990원(100족), 저녁 8시에는 이스타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 저녁 9시에는 털복숭아 등을 만날 수 있다.

특가상품 외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8일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자정부터 2시간마다(선착순 각 3000명)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티몬은 제주도 특가 항공권뿐 아니라 휴가철에 필요한 다양한 여름 용품을 특가로 준비했다”면서 “매주 선물과 같은 티몬데이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