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DGB대구은행과 협업
우대금리 조건 없이 SKT 이용자에 제공

SK텔레콤은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대 5%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티 하이5 적금(T high5 적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 그래픽=SK텔레콤
SK텔레콤은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대 5% 이율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티 하이5 적금(T high5 적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 그래픽=SK텔레콤

SK텔레콤이 최대 5%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을 선보인다.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고객에게 최대 5% 이율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티 하이5 적금(T high5 적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티 하이5 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은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은 후 ‘티 하이5’ 적금 상품을 선택한 뒤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금리를 제공하는 ‘티 하이5 적금’ 출시를 통해 디지털 금융 생활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SK텔레콤 고객은 ‘티 하이5 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 하이5 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해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고객이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미만이라도, 할인 전 요금이 5만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제공은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월 불입 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과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티 하이5 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군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티 하이5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티 하이5 0히어로’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