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8일간 진행
나이키,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의류, 잡화브랜드 참여

/이미지=이랜드월드 제공
/ 이미지=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편집숍 폴더(Folder)가 최대 92%의 세일을 하는 ‘슈퍼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폴더의 ‘슈퍼위크’ 세일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아식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해브어굿타임, 프룻오브더룸, 오베이, 잔스포츠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까지 참여한다.

폴더 ‘슈퍼위크’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에는 하루 2가지 상품이 최대 92%까지 할인되는 가격의 슈퍼특가 제품과 추가 할인이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슈퍼위크 쿠폰팩’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매일 특정 브랜드에 한해서 이미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선보이는 ‘슈퍼원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또 폴더 ‘슈퍼위크’ 시작 1주일 전인 20일부터는 출석체크 및 SNS 친구 소환 등의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일 간 출석체크만 해도 총 635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SNS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 됐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행사오픈 2일간 주문이 1만건 이상 몰리면서 인기품목들이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