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영문 이니셜 서비스
SPC삼립 '빚은', 블라썸 떡 선물세트’ 출시
크라운제과, 어린이 날 한정판 선물세트 4종 출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이 몰려 있는 5월은 ‘선물의 달’이라고 여겨질 만큼 유통업계의 각종 할인 기획 상품이 넘쳐난다.

롯데e커머스 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유통업계 단독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립 마그넷’에 영문 이니셜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다음달 5일까지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은 한 번의 사용으로도 입술 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내 입술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질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립 마그넷은 2016년 10월 출시 후 매출이 매년 평균 20% 이상 신장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3.9ml)’ 인기 색상 5가지 중 선택해 4만6000원에 구매하면 무료로 제공된다. 이니셜이 새겨진 제품은 구매 후 10일 후 수령이 가능하며, 문구는 영문으로 10자까지 가능하다.

/사진=롯데닷컴
/ 사진=롯데닷컴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블라썸 떡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블라썸 떡 선물세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워 박스’ 콘셉트를 적용해 출시한 선물세트다.

‘블라썸 떡 선물세트’는 ‘빚은’의 인기 제품인 증편, 쑥인절미, 찰떡과 ‘비누 꽃’을 함께 구성한 블라썸 떡 GIFT 5종와 설기, 찰떡 등으로 구성된 떡케이크에 ‘조화(造花)’를 얹은 블라썸 케익 3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카드(2000원), 보자기 포장서비스(5000원)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사진=SPC삼립
/ 사진=SPC삼립

 

크라운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를 캐릭터 가방에 담고, 온 가족의 특별한 시간까지 선물한다.

우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에 귀여운 캐릭터까지 더해진 어린이 날 한정판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포켓몬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캐릭터가 그려진 과자 선물세트로 5월 한달간 10만개만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죠리퐁, 하임, 마이쮸 등 6~7가지 과자를 담은 ‘피카츄’ 백팩 2종과 스낵제품만 담은 ‘스낵색’ 2종으로 구성됐으며, 등에 메는 백팩 형태라 실용성은 물론 합리적 가격에 구성도 알차다. 어린이날 부담 없는 실속선물로 제격이다.

크라운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월 12일까지 피카츄 과자가방을 인증하면, 피카츄캐리어, 피카츄인형,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며,“온 가족과 함께 과자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크라운제과
/ 사진=크라운제과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