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량 늘리고 복용 횟수 줄여 편의성 개선···피로 회복과 미백효과 우수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 / 사진=동성제약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 /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은 기미와 주근깨 치료제인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 리뉴얼 제품 판매를 최근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지난 2001년부터 판매했던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은 1일 2회, 1회 2정 복용방법이 간편한 제품이다. 기미나 주근깨로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인기가 기대된다. 이 제품은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 복약 순응도를 높여 보다 효율적 복약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멜라닌 생성 억제와 배출, 그리고 환원에 의한 탁색이라는 세가지 작용으로 기미와 주근깨 치료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동성제약은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을 1일 4정 복용 시 멜라닌을 환원시켜 무색화함으로써 기미와 주근깨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C가 300mg 함유돼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L-시스테인과 복합작용으로 멜라닌 생성을 원천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인들이 평소 복용하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이나 종합비타민제와 같이 복용하면 상승효과가 있다. 아울러 습진과 두드러기, 피부발진, 여드름, 약물에 의한 피부염 등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 성분은 L-시스테인 외에도 아스코르빈산과 판토텐산칼슘 등으로 구성돼있다. 판토텐산칼슘 성분은 탄수화물 산화와 당신생광정 등 여러 생체 과정에 관여하며, 상처 치유를 촉진하는 작용도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멜라클리어 어드밴스정 복용을 권하는 이유는 기미나 주근깨 외에도 피로 회복과 미백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이라며 “미백효과는 분당서울대병원 임상시험에서도 확인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