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실시···최대 67% 할인에 구매후기 이벤트도

‘특가왔나봄’ 이벤트. /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특가왔나봄’ 이벤트. /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에서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노마진 특가 이벤트’가 마련된다. 매주 월,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인기 제품인 초코멸균우유를 비롯해 딸기꿀딴지, 원두밀, 스페셜티 마일드, 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컵 커피 라떼 기프티콘(1000개 한정)을, 최다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각각 증정한다. 

누적 결제액 7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5천원권과 1만원권을 증정하고, 누적 구매금액 상위자 7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은 “봄바람 부는 3월을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3월 한 달간 이어지는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을 모두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100샵은 서울우유 제품을 비롯해 15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5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우유 제품은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선물세트와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 대표 상품과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각 산지의 제철 농·축산물과 오뚜기, 청정원, 롯데칠성음료, 하림 등 다양한 식음료 업체 상품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