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모델 코란도 신차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신형 ‘코란도’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본격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27일 쌍용차는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9일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신차 알리기 온라인 투표 이벤트는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4가지로 제시된 코란도의 매력에 투표하면 응모된다. 쌍용차가 제시한 코란도의 매력은 ▲글로벌 트렌드 로우&와이드(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 등이다. 한 가지를 고르면 이벤트에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내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시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쌍용차의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간 약 3000대가 계약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출시행사 이후 판매망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형 코란도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신차 효과가 본격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