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까지 진행···왕복 최저 19만6700원부터

진에어가 다음달 17일까지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다음달 17일까지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다음달 17일까지 ‘인천-홍콩’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26일부터 4월 30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홍콩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3월 진행된다.

인천-홍콩 노선 특가 항공권은 편도 예매 시 총액 운임 9만3700원부터 왕복 예매 시 총액 운임 19만67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무료 기내식 및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환율 변동 등에 따른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

특히 진에어는 인천-홍콩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소아 자녀 1명 이상 포함한 3인 가족 여행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HKGFAM3’를 입력하면 소아 항공 운임에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어린이 입장권을 총 5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