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BI그룹, 사명 변경 후 첫 공채 진행
  • 정기수 기자(guyer73@sisajournal-e.com)
  • 승인 2019.01.2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경력 채용···“사업역량 강화 및 신성장산업 발굴”
KBI그룹 CI. / 사진=KBI그룹
KBI그룹 CI. / 사진=KBI그룹

KBI그룹은 기존 사업역량 강화와 지속적인 신성장산업을 발굴하기 위해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 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올해 ‘갑을상사그룹’에서 ‘KBI그룹’으로 사명 변경 후 처음이다. 모집분야는 신입사원의 경우 설계, 품질, 생산기술, 생산관리, 영업, 재경, 환경기술 부문이며 경력사원은 재경, 상품기획 부문으로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만 제출이 가능하며 서류전형에 통과된 대상자를 통해 1, 2차 면접이 진행되고 최종합격자에 한해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또 신입사원들은 3개월간 OJT와 현업의 직무수행을 통해 업무에 대한 적응과정을 거쳐 내부 평가 기준에 의거 정규직 채용이 확정된다.

KBI그룹 관계자는 “변화와 혁신으로 전선 및 동소재사업과 자동차부품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강화하는 시기에 이번 공채를 통해 채용된 역량있는 인재들을 적시적소에 투입해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혁신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더 큰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수 기자
정기수 기자
guyer73@sisajourna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