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처 50%는 내달 5일까지 진행…프리미엄 50%, 센시티브 30%는 연말까지 할인

내츄레인 아쿠아필 필링젤 3종 / 사진=서윤패밀리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이 오는 29일부터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서윤패밀리는 지난해 10월 국내에 수입돼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을 12월 올리브영 브랜드세일 기간 동안 모이스처는 50%, 프리미엄과 센시티브는 각각 50%, 30%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이스처 할인은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과 센시티브 할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내츄레인 아쿠아필 3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모이스처’, 민감한 피부를 위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센시티브’, 고보습 성분과 10가지 식물성 성분 배합으로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한 ‘내츄레인 아쿠아필 프리미엄’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겨울철 각질로 인해 화장이 잘 안 되고, 트러블이 생겨 고생하는 여성층뿐만 아니라 콜라겐, 히알루론산, 스쿠알렌, 로얄젤리의 4가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남성층, 고연령층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 주 목적인 각질 제거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피부장벽 기능 회복을 도와 복합적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임수택 서윤패밀리 대표는 “내츄레인 필링젤은 2014년 필링젤 상품평가 1위를 받았던 제품”이라며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번에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브랜드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