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 통해 효과 입증…내달 중순까지 최고 50% 할인

칼로-뷰티 콜라겐3000 / 사진=인트리홀딩스
유통업체 인트리홀딩스는 100% 독일산 특허 원료인 ‘베리솔콜라겐’을 1일 3000mg 섭취할 수 있는 칼라만시 맛 젤리 제품 ‘칼로-뷰티 콜라겐3000’을 지난 23일 온라인쇼핑몰에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경남제약이 제조한 ‘칼로-뷰티 콜라겐3000’은 피부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콜라겐을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세계 최대 콜라겐 생산 기업인 독일 젤리타(GELITA)의 특허 받은 콜라겐 ‘베리솔’을 사용했다.

베리솔은 특허 받은 독점 효소분해 공법으로 개발돼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로 기존 콜라겐 대비 체내 흡수율이 빠르고 우수해 피부 속 진피층이 차오르도록 콜라겐 재생산 작용을 촉진하는 특수 콜라겐이다. 이는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도 증가 및 주름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손톱건강개선 등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칼로-뷰티 콜라겐3000’은 당류 0%의 칼라만시 맛 워터젤리다. 칼로리 걱정 없이 포만감을 느낌과 동시에 1포만으로 콜라겐 3000mg 섭취가 가능하다. 170mL 용량의 10개 파우치 포장으로, 빨대도 함께 동봉된다.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중인 남녀노소 누구나 레모나의 상큼한 맛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획기적 제품이다.

인트리홀딩스는 기존 제품을 유통하는 채널인 G마켓이나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GS몰, 현대몰 등에 ‘칼로-뷰티 콜라겐 3000’을 런칭했다.  

임수택 인트리홀딩스 대표는 “칼로-뷰티 콜라겐3000을 수능 시즌에 맞춰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11월 중순까지 최고 50%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 제품은 맛있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는 건강한 간식이며, 콜라겐 제품을 고를 때는 분자량, 원산지뿐만 아니라 원료의 입증된 효과를 꼼꼼히 따져 보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