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LG사이언스파크 임직원, 인근 아동센터 방문 봉사활동 실시

10일 LG화학은 지난 6일 부터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 인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활 속 과학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주니어 공학교실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6일 LG화학 임직원들이 마곡 LG사이언스파크 인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니어 공학교실을 실시 중인 모습 / 사진=LG화학

LG화학이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초등학생 대상 공학교실을 실시한다.

 

10일 LG화학은 지난 6일 부터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 인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생활 속 과학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주니어 공학교실을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니어 공학교실은 200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LG화학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여기서는 LG화학의 석박사급 연구원들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사업장 인근의 초등학교, 지역아동센터 등을 직접 방문해 실험을 통해 과학에 대한 흥미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6일 주니어 공학교실 활동에서는 마곡에서 근무하는 LG화학 중앙연구소, 디스플레이재료사업부, 지원부서의 임직원들이 ‘밝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LG화학의 제품을 이용한 과학 키트 만들기 등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LG화학은 마곡 LG사이언스파크 인근 3개 아동센터에서 14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9회에 걸쳐 ‘주니어 공학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