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부인 측 기자회견…"시의원, 박 후보 집 수시로 출입…싸움나기도"

사진=뉴스1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예비후보의 전 부인 측은 9일 박 예비후보가 여자 문제로 이혼했다고 주장했다. 박 후보는 최근 한 여성 시의원과의 불륜설로 구설에 올랐다.

민주당 당원 오영환씨는 이날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 예비후보와 시의원의 관계는 2009년부터 10년 동안 계속됐고, 박 예비후보가 거주하는 아파트를 시간 구분 없이 드나드는 것을 옆에서 지켜봤다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하지 말라고 말했다.

이어 지방의원 말고도 박 예비후보와 공주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여자와 문제가 있었고, 시의원이 가게를 찾아와 싸움이 벌어진 적도 있다이 때문에 전 부인이 박 예비후보의 여자 문제로 더는 박 예비후보와 같이할 수 없다는 의사를 제게 밝혔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씨와 함께 기자회견장에 온 박 예비후보의 전 부인 박모씨는 오씨의 주장에 대해 모두 사실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 예비후보 측은 전 부인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생활고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오씨는 이와 함께 지난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박 예비후보가 해당 시의원을 비례대표 후보로 공천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박 예비후보 측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오씨를 대전지검 공주지청과 충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 각각 고발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