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등 퍼시스 B2C 브랜드 제품 온라인 판매…양사 공동 기획 상품도 출시 예정

이베이코리아와 퍼시스그룹이 30일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오른쪽)과 퍼시스그룹의 일룸 강성문대표이사(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지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와 국내 대표 가구 전문기업인 퍼시스그룹이 30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과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일룸의 강성문대표이사 등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와 퍼시스그룹은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퍼시스그룹은 일룸시디즈데스커슬로우 등 4개의 B2C 브랜드(소비자 대상 브랜드)를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옥션, G9를 통해 온라인에서 신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공동 기획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양사는 업무 제휴를 통해 가구 소비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하반기 중 단독 상품 2종을 출시할 계획이다오는 10월에는 지마켓에서 퍼시스그룹 슈퍼브랜드딜(Super Brand Deal)을 진행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은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국내 대표 가구 브랜드를 보유한 퍼시스그룹과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며 “가구 관련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우리 고객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퍼시스그룹의 일룸 강성문대표이사는 “이커머스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국내 1위 기업인 이베이코리아와 협력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제품 판매 등 마케팅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