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든 믿고 갈 수 있는 가게를 소개합니다. 이번 달은 라이프스타일 농장, 마이알레입니다

사진=안종환 리빙센스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며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5월이다. 명산을 찾아 산림욕도 하고 싶고, 흐드러진 꽃밭에 몸을 던지고도 싶다. 하지만 세상 모두를 한마음 한뜻으로 만드는 이 봄의 고약한 마술 때문인지 어디를 가도 사람들로 붐빈다. 멀리 가지 않고 서울 근교 어디쯤 잘 쉬다 올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할 때 가면 좋을, ‘마이알레’를 소개한다.

 

가까운 거리, 푸르른 경치 마이알레는 말이 경기도 과천이지, 코스트코가 위치한 양재동 바로 옆에 있다. 양재대로를 벗어나 점점 시골로 빠지는 듯한 좁은 도로를 얼마 안 가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인테리어와 조경을 전문으로 하는 디자인 알레에서 운영하는 마이알레는 도시와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농장’을 표방한다. 한적한 시골 풍광에서 향긋한 풀 내음과 꽃 내음을 몸속 깊이 들이마실 수 있다. 1층 실내 카페에서는 파스타, 피자, 수프 등의 음식과 생과일 주스, 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정원과 온실 카페도 있어 소풍을 나온 기분이 든다. 주말에만 여는 3층 라운지는 바람이 잘 들고 다인용 소파가 있어 모임을 갖기에 좋다.

 

사진=안종환 리빙센스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