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시사저널

2018년 7월 18일 [Wed]

KOSPI

2,290.11

0.34% ↓

KOSDAQ

810.44

1.13% ↓

KOSPI200

296.47

0.14% ↓

SEARCH

시사저널

금융

KB국민銀, 환테크족 위한 외화예금통장 이벤트

KB모바일 외화예금·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환율우대 등 혜택 제공

서울 KB국민은행 서여의도 지점 모습. / 사진=뉴스1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이 지난해 8월 선보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고객이 은행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절차없이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금액 제한은 없다. 총 11개국 통화까지 거래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환율우대를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이 있다. 신규로 가입한 소비자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해외주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통해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다.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로 활용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시사저널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prev
next